본문 바로가기
📈상한가가자

주식 관련 짤방 모음 줍줍

by 경안채수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린이 링블링블입니다

항상 불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흑

워터파크 구만훼....

공감가고 웃픈 짤방들을 모아봤습니다

혹시라도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고점은 멀리있지 않아요

여러분이 매수하는 순간

모든 가격이 고점이됩니다

 

이 무슨 기적의 논리란 말인가

^_^ 항상 내가 들어가면 고점이던데 정말...

 

 

 

 

 

곡소리보소ㅋㅋ

매수타이밍 개꿀

그리고 나도 시체가 되었다

 

분명.. 매수 타이밍이였는데 왜죠....?

 

 

 

 

단타 조지고 올게!

하지만 언제나 조져지는 건 나였다

 

^_^ 단타하려고 들어갔다가

몇 달째 물려있는 ㄱㅇㅈㅈ....

 

이제 진짜 테마주 안타고 우량주 존버할거임

호재 떴다 추매가즈아

 

ㅋㅋㅋㅋㅋ 아니 민간인사찰 그만하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어쩔껀데(...)

나도 +120% 하고싶어요

 

그저 눈물......

 

 

밑바닥에도 바닥이란 게 있다는 걸!!

 

거기가 바닥인 줄 알았죠...

지하가있을줄이야...

아니 너무 잔인한거 아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동학개미 죽이지뭬

 

이걸 10초마다 반복하고있음 

 

 

 

믿음으로 이익실현하는 기도 매매법

 

이건뭔데 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

 

-0.1% 대공항이다 도망챠!!

+ 0.1% 대호항이다!! 한강뷰가즈아

 

아니 저인가요...?

 

요새 내가 좋아하는 짤

^_^....

울면ㅇ않되..!!!

 

 

주식시장은 인내심없는 사람의 돈을

인내심 있는 사람에게 이동시키는 도구이다

 

인내심 있는 사람할테니 돈 주세요

 

 

 

 

그렇게 주린이는 미국주식에 들어가서

최고점에서 물리게되는데

(나쑤ㅖ끼...테슬라...왜 들어갔쎠....)

 

 

 

 

하... 웃기면서 웃프면서도 제발 슬라야 가자 ㅠㅠㅠㅠㅠㅠ

흐르지뭬...그만 흘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