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한가가자

주식 관련 짤방 모음 줍줍 2

by 경안채수 2021. 2. 7.
반응형

주식짤방 모으는게 제일 재미나네요

수익률도 재미나면 좋겠다 정말 진짜루

 

 

 

-25% 왜 이렇게 익숙한곤데...

 

 

 

 

조지고 올게 시리즈는 항상 내가 조져지는 것으로 ...

 

 

정말이죠... ㅇㄷㅅㅈㅇ 에 1년째... 언제쯤 탈출가능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퀄리티 무엇

 

 

월요일이 싫었는데요 이대는 기대반.. 무서움반....

 

 

뼈때리지마쉐요...

 

 

테슬라 돈복사기라면서요 광광

내돈도 복사해줘라

 

 

삼전 우리 좋은 날있었쟈나... 빨리 9만전자다시 오라고 ㅠㅠ

 

 

뼈때리지마세여2222

 

 

또륵... 항상 내 선택이 잘못됐다고 스스로 인정되는 것

 

 

시드머니는 항상 없는게 함정

 

 

현대차랑 삼성전자 다시 힘내는 그날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