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앱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 헤이폴(구.틸리언) 추천인코드 bLjCZfF

by 경안채수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설문조사 앱테크인 엠브레인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이번엔 헤이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헤이폴은 오직 설문조사 앱테크 입니다. 예전 이름은 틸리언이였구요! 투표, 서베이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이 적립금은 OK 캐시백 또는 해피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OK캐시백으로 전환한 포인트는 하나은행계좌가 있으시다면 하나포인트로 전환해서 현금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플, PC 모두 사용가능하나 어플보단 PC에 설문조사가 좀 더 많습니다. 현재 지금 저는 674포인트가 있네요!

 

헤이폴 가입 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가입자에겐 200포인트가 저에겐 300포인트가 각각 적립이 됩니다.

가입하신 이후에는 적립하기 어려우니 가입하실 때 꼭 입력하시고 200포인트 받으세요. 추천해주신 분들께 미리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헤이폴 추천인코드 :  bLjCZfF

 

 

 

 

헤이폴 서베이란?

 

헤이폴에서 알림설정을 해두면 제가 참여할 수 있는 서베이가 알림옵니다. 확인해보니 하루에 한번씩은 알림이 왔었고 명절때는 알림이 없었네요. 대략적인 조사 소요시간에 대해서도 나와있고, 조사에 참여했을 경우 최소 금액부터 최대 금액까지 알려줍니다. 항상 최대로 받으면 좋겠지만 꼭 그렇진 않더라구요. 역시 선착순으로 종료되는 경우가 많으니 알림이 왔을 때 최대한 빨리해주는 게 좋습니다.

 

 

 

헤이폴 투표란?

 

투표의 경우는 정말 1포인트, 2포인트, 3포인트로 100번해야지 100포인트, 300포인트가 될 정도로 소소한데요. 그냥 투표만 하면 되는거라서 그냥 심심할 때 한번씩 해줍니다. 훈민정음은 시거 몇 년도에 세상에 반포되었을까? 라는 투표는 3포인트나 지급해주네요!

 

 

제가 적립받았던 포인트들입니다. 투표도 있고 서베이도 있네요. 일반인 의견조사와 소비자 의견조사의 20포인트는 제가 조사대상자에 부합하지 않아서 최소로 지급해주는 포인트를 지급받았었던거랍니다. 포인트를 전환하게 되면 - 마이너스 처리되어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헤이폴 포인트 사용방법

포인트를 모아서 할 수 있는 것은 헤이폴 쇼핑몰에서 구매도 가능하지만 오케이캐시백이랑 해피포인트의 적립이 되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포인트 전환하기는 최소 100포인트부터 100단위로 전환이 가능하며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전환가능하다고 합니다! 헤이폴 친구에게 포인트를 선물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저의 경우는 오케이캐시백으로 전환을 받은다음에 하나머니로 또 다시 전환을 해서 현금화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앱테크의 경우는 현금화를 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헤이폴은 제가 좋아하는 서베이 앱테크 중에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