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앱테크

V0156M0L 그리팅 추천인 친구코드 식비절약 할인 꿀팁 앱테크

by 경안채수 2022. 7. 23.
반응형

그리팅은 "Great + eating = 위대한 먹거리"란 뜻으로 모두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탄생한 케어푸드 브랜드 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해요. 

요즘 케어푸드 브랜드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은데 그리팅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랑 남편이랑 국 종류를 항상 쟁여두고 먹는 편이예요

 

 

 

 

V0156M0L 그리팅 추천인 친구코드

 

그리팅을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기입하면 상대방과 본인 모두 3,000스푼 (=3,000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입하실 때 꼭 잊지 말고 가입하면 좋답니다. 왜냐면 가입하고 나면 추천인을 넣을 수가 없거든요. 가입하실 때 추천인 넣어주신 분들께 미리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그리팅 할인팁

1. KT 멤버십 : 상시할인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쿠폰, 더블할인 5만원이상 결제 시 1만 5천원 할인쿠폰제공

상시할인 또는 더블할인중 하나를 선택해야하고 선착순이기 때문에 미리 발급받는 것을 추천

 

2. 페이코 : 그리팅 검색 시 종종 할인하고 있음 7월의 경우 25% 할인, 최대 2만원 할인 (사용 기준 선착순 쿠폰)

 

3. 토스 : 혜택 - 좋아하는 브랜드 10개 (랜덤) 저번에 그리팅이 나와서 할인을 엄청 받았었음. 확인 후 그리팅 선택 가능하면 결제할 것 추천

 

 

 

 

 

그리팅 국거리 후기

최근에 먹은 국거리들 리뷰합니다.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찍어둔 건 따로 없네요.

 

  • 맑은 양지탕 : 진한 맛이 일품이었다. 
  • 콩나물 김칫국 : 콩나물에 김치 정말 간단하고 시원한 맛. 
  • 유근피 닭다리 백숙 : 나는 닭다리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닭가슴살만 먹어서 약간 아쉬워했다. 

 

 

 

 

  • 감자옹심이 들깨탕 : 남편픽! 또 구매해서 먹었다. 너무 맛있다고 한다. 저번에 식당에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 옹심이보다 더욱더 맛있다고.. 꼬숩고 난리남
  • 고기 듬뿍 콩비지찌개 :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있다. 원래 안좋아하는 비지찌개를 그리팅몰에서 먹고 좋아지게 됐음
  • 오이지 미역냉국 : 남편이 먹고싶다고 구매했는데, 나는 안좋아해서 아직 안먹어봄 (아직 냉동실에 그대로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