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뮤직이즈라이프

O.O.O - 나는 왜

by 경안채수 2023. 1. 6.
반응형

 

 O.O.O - 나는 왜

 

나는 누구인가
끝없이 물어봐도
대답은 오질 않아
밝은 길을 걷는
수많은 사람들 속
홀로 다릴 저네
나를 보지 않아
끝없이 말해봐도
믿어지진 않아
한 순간 쏟아지는
수많은 질문들 속
결국 눈을 감네
나는 왜 혼자만 아플까
모두들 웃고만 있는데
저들도 결국엔 다 나와 같을까
다들 홀로 울고 있나
나의 잘못이라
끝없이 몰아가도
이해되진 않아
켜켜이 쌓여가는
수많은 미움들 속
다시 침을 뱉네
나는 왜 혼자만 아플까
모두들 웃고만 있는데
저들도 결국엔 다 나와 같을까
다들 홀로 울고 있나
나는 왜 혼자만 아플까
모두들 웃고만 있는데
저들도 결국엔 다 나와 같을까
다들 홀로 울고 있나
나는 왜 혼자만 아플까
모두들 웃고만 있는데
저들도 결국엔 다 나와 같을까
다들 홀로 울고 있나
나는 왜 혼자만 아플까
모두들 웃고만 있는데
저들도 결국엔 다 나와 같을까
다들 홀로 울고 있나
나는 왜 혼자만 아플까
모두들 웃고만 있는데
저들도 결국엔 다 나와 같을까
다들 홀로 울고 있나 
접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