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의참견

아바타2 쿠키유무 부천 소풍 CGV 아이맥스 자리 후기 (스포X)

by 경안채수 2023. 1. 3.
반응형

 

 

 

최근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을 했네요.

 

사실 저는 아바타1을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계속 미뤄져서 최근에 용산 아이맥스로 재개봉할 때 봤었는데 말이죠. 정말 엄청나게 감동받았답니다.CG로 이렇게 만들 수 있다니 보면 볼수록 감탄했답니다. 처음에 남편도 아이맥스 3D로 보면 안경위에 안경써야돼서 불편하다 그랬는데 다음에 아바타2보러갈때도 무조건 아이맥스 3D를 보자고 완전 극찬했답니다.

 

부천 소풍 아이맥스 3D 자리 후기

 

'2009년에 이런 영화가 만들어졌었다고? 와 그런데 아바타2 개봉이 굉장히 늦게 했네..'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바타2를 보니까 와 정말 오래걸릴만 했다 싶었어요. 방학기간이여서 그런지 용산 아이맥스는 예매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집근처에 있는 부천 소풍 아이맥스를 예매했답니다. 저희는 뒤에서 3번째자리 L09, L10자리에서 봤는데요. 조금 더 앞으로 갔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어요. 외곽의 스크린까지도 다 눈에 들어와서 티비로 보는 것 같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G열이 가장 로얄자리인듯합니다.  확실히 더 몰입감이 높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약간 안경이 지저분해서 보는데 불편했는데 안경받자마자 잘 체크한 다음에 그 자리에서 바로 교체하는 걸 추천드려요. 게다가 마스크때문에 입김때문에 시야가 가려져서 고통받았지만 그래도 너무 재밌었답니다.

 

 

아바타2 스토리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아바타>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아바타2 쿠키영상

아바타2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아바타1 쿠키영상이 있어서 당연히 있을 줄 알고 기다렸는데요. 다들 나가더라고요. 힝 러닝타임도 길어서 화장실 참는것도 힘든데 쿠키영상은 없으니 끝나면 바로 나가셔도 됩니다.

 

 

아바타3?

 

아바타2를 보니 아바타3는 언제 나올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정확한 일자는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아바타4, 아바타5도 있을예정인데 빠른 시일내에 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바타 2 너무 재밌었거든요! 보시는 분들은 아이맥스 3D로 꼭꼭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