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 프로모션

네고왕 광희 비비큐 2차 BBQ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할인 (10/2~10/8)

by 경안채수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10월 2일부터 시작한 네고왕 광희 BBQ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할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네고왕 아주 재밌게 보고있는데요. 치킨 주문한 다음에 네고왕을 봤는데 오늘부터 광희 BBQ 모델도 됐고 또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네고이벤트를 또 하고 있지 뭐예요? 좀 더 알았으면 이걸 주문하는 건데, 하여튼 광희 요새 흥하는 게 아주 보기 좋습니다.

 

 

 

조회수 500만 달성 기념✌️

치킨왕 또 만나서 통큰 네고 성공ㅋㅋㅋ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

 

[계약서]

1. 모델 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한다

2.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의 정가를 22,000원 👉 19,900원으로 조정 네고 확정한다

3. 방송 후 그 시간부터 일주일간(10/2~10/8) BBQ 자사앱에서 선출시되는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은 추가 5,000원을 할인하여 14,900원으로 할인한다

(본사 부담. 가맹점에는 부담이 없게한다)

 

네고왕 황광희 치킨왕 윤홍근

 

 

 

정말 광희 네고왕 맞는 듯 합니다 박수 짝작짝 모델 기간도 1년으로! (물론 가위바위보와 묵찌빠의 힘이지만 ㅋㅋ) 그리고 센지품의 정가도 19,900원으로 가격 네고도 했고요. 그리고 BBQ 자사앱에서 선 출시되는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바로 1화에서 맛 극찬했던 그 치킨을 추가 5,000원 할인해서 14,900원에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또 한다고 하네요. 제가 BBQ 가입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안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입을 해봤습니다.

 

 

 

 

일주일간 비비큐 자사앱에서 5,000원 할인인게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하나만 하는 줄 알았는데 메이플버터갈릭치킨 2조각 + 황급올리브치킨 반마리 + 치즈볼4개(랜덤) 해서 14,900원도 하더라구요. 6조각이라고 너무 없는 것 아니냐라고 하던데 실사 사진 보니까 굉장히 크더라구요. 신제품이라서 맛을 아직 잘 모르는데 이렇게 2가지로 나눠서 주문 할 수 있게해주는거 너무 센스 있는 것 같아요 굿굿이고요

 

 

 

 

먼저 어플을 설치한다음에 주문유형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배달주문을 선택했구요. 본인의 집주소를 검색하면 배달가능한 지점이 조회가 될거예요. 저는 새벽에 시도했더니 주문가능한 지점이 업사고 나오더라구요. 메뉴를 선택 한 다음에 주문하기를 클릭하신다음에 가입을 하거니 기존회원이셨다면 일괄 배송 된 쿠폰이 있을텐데요 그 쿠폰을 꼭 적용해줘야지 14,900원에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배달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시구요. 상세 이벤트 내용은 내부사정에 의해 사전고지 변경 또는 종료 될 수 있는 부분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가입했더니 바로 5천원 할인 쿠폰이 들어왔더라구요.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신제품 제목 센스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신메뉴 단품/세트 메뉴 구매시 5천원 할인 이벤트라고 하니 이번 기회에 신제품 한 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