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천인코드

H2GBXW 라프텔 친구코드 무료애니보기

by 경안채수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료 애니 어플 라프텔 친구코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인기애니를 감상할 사이트들이 많이 없어졌는데 생각해보면 합법적이지 않게 운영되던 곳도 많지 않았나 싶어요. [라프텔]이라는 어플에서 무료로 애니 감상이 가능하더라구요. 데어라, 귀멸의 칼날, 원펀맨 등 인기 애니가 다 있다고 해요! 그리고 라프텔 친구코드를 입력하면 5일동안 무료감상이 가능하답니다! (추천받은 사람은 +3일로 감상할 수 있게 되더라구요) 플레이스토어에 라프텔이라고 검색을 해주면 보라색깔의 동그란 캐릭터에 라프텔이라고 적혀있는 어플이미지를 볼 수 있으실꺼예요 (지금 다시보니 디지캐럿의 게마를 좀 닮은 느낌)

 

[라프텔 친구코드]H2GBXW 

 

 

 

 

 

 

가입을 하면 판권만료 에정작 안내 애니메이션도 공지사항에 나와있더라고요. 요일별 신작 또 테마별로 나눠져서 애니를 추천해주네요. 원작보다 뛰어난 청출어람 작품에 케이온 1기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총 1955개의 작품이 검색된다고하니, 굉장히 많은 양의 애니메이션이죠? 라프텔 랭킹순으로는 지박소년 하나코군 귀멸의 칼날 원펀맨 강철의 연금술사 약속의 네버랜드 하이큐 등등이 보이네요. 슬램덩크를 한 번 검색해봤습니다. 슬램덩크~ 전국제패를 향해!~ 슬램덩크 리마스터 슬램덩크 ~상북 최대의 위기~ 이렇게 3개의 에피소드들이 보이네요

 

 

 

 

 

 

 

그리고 드래곤볼을 검색했는데 확실히 시리즈가 많은 만큼 많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제가 드래곤볼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손오반이 성장할 때, 나메크성 갈때, 사실 드래곤볼 시리즈는 다 재미있어서 고르기 어려워요. 생각해보니 제가 드래곤 볼을 처음 접했던 게 언젠가 하니 국민학생때네요. 정말 오래 된 작품인데 꾸준하게 사랑받은 건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재밌게 봤던 핑퐁 애니메이션이 있나 검색을 해보니까. 검색이 되긴 하는데요. 자세히 보니까 판권만료로 볼 수가 없더라구요. 핑퐁 애니메이션 굉장히 독특했던 연출과 애니메이션 OST가 아직도 생각나는데요. 안보신분들은 꼭 한 번 봐보세요. 추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AD가 표시된 작품들은 영상 속 광고를 보며 무료감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광고 시청하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본인이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도 가능한 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제가 재밌게 봤던 카이지! 동생이 카이지와 아카기를 너무 재밌게 보고 좋아했는데 저도 카이지의 도박만화 재미나게 봤습니다. 아사히 맥주 잊지못해.. 신랑은 보고 이거 그냥 도박중독자아니냐고 그랬는데 사실 도박중독자가 맞긴 맞죠 그래도 재밌는걸 ㅋㅋ 1화는 무료고 2화부터는 1편당 대여 700원 소장, 1500원입니다. 

 

 

 

 

 

 

라프텔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를 가입하면 처음에 친구코드 6자리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이때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멤버십 5일 무료체험이 제공된다고 하니 꼭 넣으면 좋습니다. 만약 제 친구코드를 넣어주시면 멤버십 3일 무료체험이 추가된다고 하니 미리 감사드립니다.

 

라프텔친구코드 : H2GBXW

 

 

 

 

 

 

 

 

 

 

 

 

라프텔 멤버십으로도 즐길 수가 있는데요. 멤버십 하나로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고 광고없이 마음껏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PC, 모바일, 크롬캐스트, TV 등 많은 곳에서 시청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라프텔 멤버십을 얼마일까요?

애니 멤버십 9,900원 / 애니멤버십 3개월권 29,700원 입니다. 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10,000포인트 단위로 구매가능하네요. 등급별 헤택 안내도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요새 신랑이 헌터X헌터를 보길래 옆에서 같이 보는데 재밌더라구요. 전 오리지널느낌이 더 많이 나는 구작을 더 좋아하지만 신작도 괜찮네요. 라프텔 어플로 애니 무료감상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