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의참견

엘지생활건강 물티슈 이슈 교환 회수 신청하는 법

by 경안채수 2022. 7. 14.
반응형



LG생활건강 물티슈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이 되었다는 기사를 어제 접하게 됐는데요 다시 확인해보니 기사가 내려갔더라고요? 이게 무슨일이야하고 찾아보니 공지사항에 올라와있던건 7월 6일(...)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라고 되어있는데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이라니!! 기사도 계속 내려가고 오늘에서야 이슈가 되는 걸 보니 좀 충격적이네요. 왜냐면 저희 집에서 애용하고 있던 물티슈거든요! 이미 절반 이상은 사용했는데 기분이 안좋네요.

LG생활건강 물티슈 가습기살균제 성분검출 


LG생활건강 물티슈 가습기살균제 성분검출 회수신청하는 법

식약처로부터 베비언스 온리7 에센셜 55 (핑크퐁 캡 70매 물티슈) 제품 중 특정 제조번호에 한하여 판매중지 및 회수 폐기 명령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울생약에서 생산한 베비언스 온리 7 물티슈 모든 제품을 교환해준다고 해요. 고객상담실 (080-023-7007) 에 전화를 하면되는데요. 2번 전화해봤는데 8분, 5분때에 전화가 끊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카카오톡에서 LG생활건강 고객센터로 연락을 했습니다.

카카오톡 LG생활건강 고객센터 - 직원연결 - 문의 및 제품 상담 - 연락처 입력 후 인증코드입력 후 상담하기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안녕하십니까? LG생활건강 입니다. 채팅 상담사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상담이 끝나는대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12~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므로 13시 이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사진 그리고 해당 내용에 대해서 남겼더니 전화가 오더라구요. 한 20분만에 왔습니다. 정말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특정 제조번호에 속하지 않아도 교환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저희는 특정 제조일자에 속하진 않았습니다 상담사분께 알려줘야하는 내용으로 제품명, 유통기한일자, 수량 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물티슈의 옆면에 기재되어 있었고, 제품명은 베비언스 온리7 에센셜55네요.. 🤬 절차로는 먼저 회수요청한 수량에 맞는 새로운 물티슈를 먼저 집으로 배송해준 다음에 회수요청한 물티슈는 그 다음날에 수거해간다고 합니다.
아마 내일 모레쯤 도착할 것 같은데요. 오랜 시간동안 사용하던 제품인데 실망이 크네요. 😥 고객센터에 연락이 어려운 분들은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회수처리가 가능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